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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에 대해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습니까?

manycodes 2023. 11. 2. 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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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에 대해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습니까?

문서화가 잘 되어 있거나 오픈 소스 프로젝트가 목표로 되어 있는 경우iPhone,Blackberry,그리고.Android? 이러한 노력에 더 적합한 다른 플랫폼이 있습니까? 여러 모바일 플랫폼에서 웹 앱을 사용할 때의 어려움에 대한 정보도 흥미롭지만, 웹 앱이 아닌 클라이언트 측 소프트웨어에 대해 특별히 묻고 있습니다.

HTML5 표준은 독립 실행형 HTML5 앱 출시를 지원합니다.기본적으로 HTML5 앱은 데스크톱 또는 장치의 브라우저에서 독립 실행되는 HTML5, 자바스크립트CSS 파일 묶음입니다.아이폰용 iStore에서 판매하는 등 다른 프로그램처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지원은 현재는 미흡하지만 향후 1~2년 안에 엄청나게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Google for HTML5 앱 정보 및 리소스HTML5에 대한 좋은 소개는 Mark Pilgrim의 온라인 책 "Dive Into HTML5"입니다.이것은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이지만 충분히 완성되어 유용합니다.

정확히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두 가지입니다.

마름모빌

그리고.

전화 간격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이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는 웹이라고 생각합니다.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위해 아주 간단한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이것은 노키아 S60 브라우저, 아이폰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 작동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많은 모바일 기기들입니다.

Appcelerator, PhoneGap(Adobe가 인수하고 현재 Apache Cordova로 표준화됨), Intel XDK(이전에는 appMobi로 불림) 및 Rhodes(Motorola Solutions가 인수함)는 모두 오픈 소스이며 하이브리드 앱(htmlui로 네이티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기본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음)을 생성합니다.

게임이라면 상용 개발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엔진을 선택할 수 있는 전문가는 Unity3D뿐입니다.2D 게임의 경우 cocos2d-x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부포리아는 AR, 리퀴드펀은 물리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XMLVM(코크코드 경유)과 EdgeLib이 현재 가장 성숙한 옵션인 것으로 보입니다.EdgeLib은 주로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며, Coke와 Code에 따르면 XMLVM 개발자는 접촉이 어렵습니다.

아이폰은 오브젝티브 C, RIM 기능이 있는 Blackberry Java SE, Android의 또 다른 맞춤형 Java 버전을 사용합니다.나는 당신이 후자의 두 가지를 어떻게 결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지만 iPhone에서 Java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좋은 것은 Windows CE에서 실행될 Qt와 같은 것입니다. 거의 확실하게 곧 Symbian, 일부 Java 플랫폼 및 3대 데스크톱 OS에서 실행될 것입니다.

redfive labs는 를 구현했습니다.S60 플랫폼을 위한 넷 컴팩트 프레임워크

앱셀러레이터의 티타늄 모바일은 흥미로워 보입니다.HTML & Javascript에서 앱을 개발하고 서버에 업로드하면 대상 플랫폼(현 iPhone & Android)의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으로 컴파일됩니다.

현재 아이폰의 경우 애플 아이폰 SDK NDA가 코드를 게시하는 것을 금지하는 오픈 소스와 같은 개념은 없습니다.그들은 또한 애플이 아닌 사이트나 심지어 애플이 아닌 토론 포럼에 아이폰 개발에 관한 코드를 게시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NDA가 만료되는 즉시(그럴 수 있을까요?) 오픈 소스 아이폰 앱을 시작할 것입니다.

깜짝 놀란 MoSync는 아직 여기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2014년 1월 - 현재):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저는 EdgeLib이라는 정말 멋진 크로스 플랫폼 SDK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간단한 API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다양한 플랫폼에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윈도우 모바일 포켓 PC,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 심비안 시리즈 60, 시리즈 80, 시리즈 90, 심비안 UIQ, 게임파크 홀딩스 GP2X, 기즈몬도, 윈도우 데스크톱아이폰, 블랙베리, 안드로이드가 그 목록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개발자들은 이 플랫폼들이 그들의 로드맵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엣지리브는 유망해 보이고 아이폰 베타가 발표되었지만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jQuery 모바일 알파2 출시
님블킷
센차
폰갭
액셀러레이터

BlackBerry는 Java SE를 보유하고 있지 않고 Java ME를 보유하고 있으며 RIM에서 제공하는 추가 라이브러리도 많습니다.안드로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크로스 플랫폼 앱은 대부분의 기기에서 실행되는 엄격한 Java ME로 작성되었을 것입니다.그러나 다른 브라우저 간의 자바스크립트와 마찬가지로 자바 ME도 여러 장치에 걸쳐 특이점이 있으므로 소스 코드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는 dat MoMinis 게임을 위한 한가지 게임 엔진이 배포가 가능하고 Android, Blackberry, Symbian, J2me 기기에서 지원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MoMinis 게임에는 아케이드, 퍼즐, 시간 관리, 전략, 두뇌 트레이닝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미니즈

폰사이는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시장에서 "코딩 없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직접 하는 모바일 개발과 콘텐츠 관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템플릿 없음.SaaS 입니다.자바 웹 스타트로 완전한 웹 기반.2000대의 휴대전화 모델로 작업 가능.매우 간단한 GUI와 코딩이 없습니다.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모듈을 생성, 전송 및 보고합니다.그리고 마침내 안에 에뮬레이터가 4개 있어서 위지위그 컨셉입니다.폰사이에는 http://phonsai.com 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RAMP라는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드p 1부터 안드로이드까지 기능과 스마트폰을 모두 망라하고 있습니다.이 플랫폼은 대부분 안전한 상용 애플리케이션을 목표로 하지만 플러그를 꽂을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가상 모바일 기술

Symbian OS의 S60은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로 이동시키기 위해 데스크톱/서버 언어와 관련된 많은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Python: 소스 위조
루비: 루비 심비안
모질라: 모질라
S60 웹킷:S60브라우저
POSIX: openc_cpp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1988/what-work-has-been-done-on-cross-platform-mobile-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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