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AVD 시스템 경로가 끊겼습니다.ANDROD_SDK_ROOT 값 확인
를 한 후cordova run android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Waiting for emulator to start...
PANIC: Broken AVD system path. Check your ANDROID_SDK_ROOT value [/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내보낸 후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합니다.
export ANDROID_SDK_ROOT='/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내보내기 전에 얻은 정보:
Waiting for emulator to start...
PANIC: Cannot find AVD system path. Please define ANDROID_SDK_ROOT
내가 어디서 잘못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이것이 sdk root임을 확신하는데 왜 avd 시스템 경로가 깨집니까?
AVD 또는 SDK를 다른 디렉토리로 이동하거나 이전 SDK를 새 디렉토리로 교체하거나 SDK가 손상되는 경우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가능한 문제를 설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당신이 만든 AVD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음에 있습니다.
C:\Users\<user_name>\.android\avd
( (Windows)는~/.android/avd
(하드웨어/MacOS).
.android
한 다음른로서다e른서로oter .ANDROID_SDK_HOME
경을는의모다에는의모에rtnrefe을 포함하는 부모 dir의 에 대한 환경 변수..android
AVD Manager가 가상 장치를 성공적으로 찾았는지 확인합니다.의 합니다.
<user_home>/.android/avd/<avd_name>.ini
불완전/손상된 SDK 구조
PANIC: Cannot find AVD system path. Please define ANDROID_SDK_ROOT
PANIC: Broken AVD system path. Check your ANDROID_SDK_ROOT value
에뮬레이터가 SDK를 찾을 수 없거나 SDK가 고장난 경우 이 두 가지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 , 을 합니다.ANDROID_SDK_ROOT
변하기 쉬운 일입니다.에뮬레이터가 SDK 디렉토리 외부에 있는 경우에만 필요합니다.하지만 일반적으로 에뮬레이터는 SDK dir 내부에 머무릅니다.그리고 이 경우에는 SDK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SDK에 잘못된 파일 트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SDK 디렉토리에 다음 4개 이상의 디렉토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emulator
,platforms
,platform-tools
,system-images
. 그것은 매우 중요하답니다!이 디렉토리가 있어야 합니다.만약 그것들 중 일부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냥 빈 dirs를 만드세요.에 가다
<user_home>/.android/avd/<avd_name>
open는config.ini
.image.sysdir.1
◦ 시스템가 포함된 .실제 시스템 이미지가 포함된 SDK 디렉토리 내의 디렉토리를 가리킵니다.이가과은이어지다고지e어se이이etssyds가고은과build.prop
,system.img
, 그렇지 않으면 SDK Manager를 열고 AVD에 필요한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아래 참조).
모든 것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다면, 이런 오류들이ANDROID_SDK_ROOT
사라져야만 합니다.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제 당신은 그들을 위해ANDROID_SDK_ROOT
변수.
필수 패키지 및 HAXM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음에 직면할 수 있는 문제는 에뮬레이터가 시작되기 시작하지만 즉시 끊거나 종료된다는 것입니다.이는 필요한 패키지가 모두 설치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ADB 이진을 자동으로 탐지할 수 없습니다.일부 에뮬레이터 기능은 확장 설정 페이지에서 ADB에 대한 사용자 지정 경로를 추가할 때까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VD를 성공적으로 시작하려면 최소한 다음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emulator (Android Emulator)
platform-tools (Android SDK Platform-Tools)
tools (Android SDK Tools)
그리고 앞에서 언급했듯이, 예를 들어 AVD가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이미지를 설치해야 합니다.system-images;android-25;google_apis;x86
에는 독립 실행형 이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SDK Manager.exe
Studio를 하거나 . Android Studio를 사용해야 .tools\bin\sdkmanager.bat
( (Linux/MacOS가 있을 것입니다sh
파일).사용 가능한 모든 패키지를 나열하려면 다음을 사용합니다.
sdkmanager --list
아니면sdkmanager --list --verbose
패키지를 설치하려면 다음을 사용합니다.
sdkmanager <package1> <package2> ...
또한 시스템에 HAXM을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Qcow2-파일이 잘못된/존재하지 않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문제는 AVD나 SDK를 한 컴퓨터나 디렉토리에서 다른 디렉토리로 이동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이 경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drive iffile,pile-checkfile,pilefile,pilefile,pilefile,pilefile,pilefile,pile,piledunsafe,pilepiled,pile,piled,pileq,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piledfile
C:\Users\<old_user_name>\.android\avd\<avd_name>
.전용:을 열 수 : 'avd\system.img.qcow2'를열 수 , : 을 '
<old_sdk_dir>\system-images\android-22\google_apis\x86\system.img
인수': 가 .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포함된 AVD 된 를 합니다 가 합니다 을 삭제하면 됩니다.
qcow2
디렉토리의 AVD의일일의예)일v예 )<user_home>/.android/avd/<avd_name>
이 경우 하드 리셋 후와 같은 깨끗한 버전의 Android를 얻을 수 있습니다.한 경우 Δ Δ Δ Δ Δ Δ Δ Δ Δ Δ Δ Δ Δ 모두 엽니다.
qcow2
모든 HEX 에디터를 사용하여 하나씩 파일을 작성합니다(HxD를 선호합니다). 베이스의 경로를 찾습니다.img
파일을하고,t의 올바른 합니다.Overwrite
크기를 ). mode 를다합니다 ).16진수(런음고를로다 16를)로 가져옵니다.2F
).2F
ASCII를./
를 잡아주세요. 에 에 .13
:
PS: 확실하지는 않지만 qemu-img와 같이 다른 기본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는 유틸리티가 있을 것입니다.저는 이진법을 수동으로 편집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제 Android Virtual Device를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랬으면 좋겠네요 :)
맥: 했습니다를 했습니다.android-sdk
용을 brew
Android Studio 뿐만아니라.어찌된 일인지 설치가 2개나 되는 것이 이 문제를 야기하고 있었습니다.가 sdk의 brew installation을을 사용하여 했을 때brew cask uninstall android-sdk
그리고 제 env에 다음과 같은 변수를 추가했습니다.됐습니다.
export ANDROID_HOME=/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SDK_ROOT=$ANDROID_HOME
이렇게 하면 macOS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pico ~/.bash_profile
export ANDROID_HOME=/Users/$USER/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SDK_HOME=/Users/$USER/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AVD_HOME=/Users/$USER/.android/avd
export PATH=${PATH}:$ANDROID_HOME/tools:$ANDROID_HOME/platform-tools:$ANDROID_AVD_HOME
source ~/.bash_profile
이는 도구에 대한 경로가 올바르지 않음을 의미합니다.이것은 맥주를 사용하는 맥에 있는 모습입니다.버전을 신경쓰세요.
export ANDROID_SDK_ROOT='/usr/local/Cellar/android-sdk/24.4.1_1'
사용자의 경우 다음을 실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export ANDROID_SDK_ROOT='/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10, 10 10에서 같은 했습니다.
저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열다
-구
SDK - SDK자
SDK - Android SDK사
SDK Android SDK
environment variable정템정수경
안드로이드_ 및 ANDROD_SDK_ROOT _SDK_ROOT
환경
홈브루의 Android SDK를 기본 SDK로 사용 중 오류 제거
@EFREAK처럼 홈브루(Mac용 패키지 매니저)가 있는 안드로이드-sdk를 설치했습니다.네이티브 스크립트 튜토리얼을 따라가다 오류가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수정해야 했습니다.답변을 하세요 ( Android-sdk보다 brew할면이을게오를다면수할게()t를면e다수할f오usdoeeuene-sw(rdd )tns run android
api 안드로이드 api), 그리고고드본오드 -sdk면 @EFREAK요을의를i@,을df드-fudtdo-tek,r
홈브루의 Android SDK를 사용하도록 Android Studio 구성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안드로이드 SDK 위치만 변경하면 됩니다.먼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프로젝트를 엽니다.그런 다음 이 버튼을 클릭하여 SDK Manager를 엽니다.
다음으로 Android SDK 관리자의 기본 설정이 나타나면 Android SDK 위치 옆에 있는 편집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브루의 안드로이드 SDK 위치 찾기
를 실제로 . 의 sdk components 셋업 에서 sdk 를 해야 으로 해야 를 에서 brew
안드로이드 단말기가 이곳에 있었습니다./usr/local/share/android-sdk
수 . 를 하면 된 를 를 를 하면 .brew cask info android-sdk
그런 다음 출력의 바닥 근처에 다음과 같이 표시해야 합니다.
You can control android sdk packages via the sdkmanager command.
You may want to add to your profile:
'export ANDROID_SDK_ROOT="/usr/local/share/android-sdk"'
입니다.export
ANDROID_SDK_ROOT
수에음))/usr/local/share/android-sdk
홈브루의 sdk 입니다.)는 안드로이드 sdk의 홈브루 위치입니다.
그러면 Android SDK Location 버튼(사진에서 1로 표시)을 클릭하고 홈브루의 Android SDK Location에 붙여넣기를 해야 합니다.
그럼 그냥 아무 패키지나 설치해서 마법사를 끝내세요.이 단계에서는 기기 에뮬레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야 했지만, 그 이후로는 잘 작동하는 것 같았습니다.
홈브루의 안드로이드 SDK를 가리키도록 Android SDK 환경 변수 설정
에 로 하는지 하고 가 하고 하는지 로 ANDROID_HOME
그리고.ANDROID_SDK_ROOT
안드로이드 sdk의 홈브루 위치로 설정된 환경변수는 아직 작동하지 않습니다.이 답변에서 @Jamie Armor가 지적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전 홈브루를 설치하면 홈브루 위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를 실행하면 안드로이드 sdk의 환경변수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echo $ANDROID_HOME
그리고.echo $ANDROID_SDK_ROOT
그리고 둘 다 안드로이드 sdk의 홈브루 위치를 보여주는 것을 확인합니다.
의 에서 이 할 수 . 이 설정은 ANDROID_LOOT 값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Mac의 프로필 설정에서 수행할 수 . 이 은 Mac의 프로필 설정과 합니다.~/.bash_profile
jprc" "~/.jprc" "~/.profile"은 이렇게 정의됩니다.
export ANDROID_HOME="/usr/local/share/android-sdk"
export ANDROID_SDK_ROOT="/usr/local/share/android-sdk"
양쪽 내보내기 값을 홈브루의 안드로이드 SDK 위치에 맞는 값으로 변경한 후 파일을 저장해야 합니다. 실행하고 . 않으면 은 "파일을 다시 실행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을 생성할 수 .source <profile file name>
여기서 는 편집하고 저장한 프로파일 파일입니다.그런 다음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echo $ANDROID_HOME
그리고.echo $ANDROID_SDK_ROOT
홈브루 안드로이드 sdk 위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에뮬레이터 업데이트 후에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변수 ANDROID_를 추가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AVD_HOME
중요: ASC가 아님경로에 II 문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마지막으로 가상 디바이스를 다시 설치하거나 ASCII가 아닌 이전 경로를 포함하는 Configuration settings.ini 파일에서 디바이스 경로를 수동으로 재정의합니다.
C:\Users\<user_name>\.android\avd\<avd_name>
/usr/local/share/android-sdk에 플랫폼 디렉터리가 없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이라는 이름의 빈 디렉토리를 만들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때문에 고장이 났습니다.HOME과 ANDROD_SDK_ROOT이 달라서 일단 ANDROD를 설정해보면_HOME은 ANDROD_SDK_ROOT와 동일한 상태로 있다가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윈도우 10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실행하고 안드로이드를 설정했습니다_환경 변수에 HOME 및 ANDROD_SDK_ROOT가 있는데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알고 보니 기기 다운로드를 깜빡했습니다.
"누락된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에는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올레크 체르스의 대답이 해결책으로 이끌었습니다.말씀하신 대로
/.android/avd/로 이동하여 config.ini를 엽니다.> 이미지를 찾습니다.sysdir.1 속성입니다.시스템 > 이미지가 포함된 SDK 내부 디렉토리를 가리킵니다.이 디렉토리가 존재하며 build.prop, >system.img 등의 파일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그렇지 않으면 SDK Manager를 열고 AVD에 필요한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아래 참조).
avd 디렉토리에서 해당 에뮬레이터 *.ini 파일을 찾았습니다.거기서 이미지를 수정했습니다.시스디르1" 엔트리친척을 절대경로로 대체하였습니다(앞에 ANDROD_SDK_ROOT 추가).그 후 에뮬레이터는 예상대로 명령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윈도우 10에 있는데 문제는 제 컴퓨터에 있는 avd의 디렉토리에 ASC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등장인물 2명.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cmd를 관리자로 실행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mklink /D C:\\.android C:\\Users\\-yourUsername-\\.android
ASC가 아닌 경로 사이에 심볼릭 링크가 생성됩니다.II 캐릭터와 새 캐릭터)
에 추가ANDROID_AVD_HOME
이는수인 변수C:\\.android\avd
.
사용자가 ASC가 아닌 경우 수정II자
"을 얻기 PANIC: Broken AVD system path. Check your ANDROID_SDK_ROOT
", 사용자의 사용자가 ASC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2자.
따라서 AVD 폴더가 있는 SDK와 .android 폴더를 모두 다른 폴더로 이동해야 합니다.
SDK 경로 변경:
Android Studio를 열고 구성으로 이동한 후 SDK Manager를 선택합니다.현재 Android SDK 위치를 "C:\Android\Sdk"(또는 ASC가 아닌 사용자 폴더가 아닌 다른 곳)로 변경합니다.II 문자).
이 후에 다음 시스템 변수를 추가합니다.
ANDROID_SDK_ROOT C:\Android\Sdk
ANDROID_HOME C:\Android\Sdk
AVD 경로 변경:
으로 "AVD 가 를 하려면 됨 으로 된 됨 으로 하려면 를 가 된 )C:\Users\<user name>\.android\avd
은 를 가 가 은 를 .android
가 배치됩니다.먼저 Android Studio를 닫고 시스템 변수를 추가합니다.ANDROID_SDK_HOME
이 원하는 는운로로는로는h이로e는운ohe ..android
를 들어C:\Android_SDK_HOME
다른 예에 사용된 바와 같이:
ANDROID_SDK_HOME C:\Android_SDK_HOME
이를 추가한 후 Android Studio를 실행합니다.그럼 다시 닫으세요.이제라는 폴더가 있습니다..android
나타났어야 합니다.
할은 에 은 에는 으로 에는 은 에 ANDROID_AVD_HOME
시스템 변수.이에될다다에 있을 것입니다.C:\Android_SDK_HOME\.android\avd
ANDROID_AVD_HOME C:\Android_SDK_HOME\.android\avd
저는 이것이 몇몇 사람들에게 이 문제를 해결해 주기를 바랍니다.:)
좋아요 저는 코르도바에서 안드로이드를 실행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를 바꿨습니다_.홈 홈,
export ANDROID_HOME=/usr/local/opt/android-sdk
AVD Emulator를 추가해야 합니다.다음 위치로 이동:
C:\Users\%username%\AppData\Local\Android\sdk\
AVD Manager를 시작하고 두 번째 탭(Device Definitions)에서 "create AVD" 버튼을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 11용으로 원하는 에뮬레이터 예제를 위한 플랫폼만 설치하면 됩니다.
sdkmanager --install "platforms;android-30"
이렇게 하면 에뮬레이터가 제대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경로 변수를 설정한 후 사라지는 동일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참고 AVD 홈 경로는 다른 3개와 다릅니다.
가 AVD에서 합니다.$ANDROID_SDK_ROOT/system-images/
오늘 그 문제를 우연히 발견해서 해결했습니다.
에뮬레이터: [140735565005632]:오류: Android/android-emu/android/qt/qt_setup.cpp:28: /Users/your_user_name/Library/Android/sdk/에뮬레이터/lib64/qt/lib에서 Qt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15:08 에뮬레이터:'/Users/your_user_name/Library/Android/sdk/에뮬레이터/qemu/darwin-x86_64/qemu-system-x86_64'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해당 파일이나 디렉토리가 없습니다.
해결책은 아주 간단했습니다.Android Studio => 도구 => Android => SDK 매니저 => SDK 도구 => Android Emulator 선택 => Apply
저는 macOS High Sierra에서 MacBook Pro를 사용하고 있는데, 당신의 기계는 이 문제와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적어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0.1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관리자를 처음 실행할 때 에뮬레이터가 명확하게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bashrc 또는 .zshrc에 경로를 정의해야 합니다.
export ANDROID_HOME=/Users/your_user_name/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SDK_ROOT=$ANDROID_HOME
export PATH=$PATH:$ANDROID_HOME/emulator
export PATH=$PATH:$ANDROID_HOME/tools
export PATH=$PATH:$ANDROID_HOME/platform-tools
네이티브 스크립트
NativeScript를 통해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아마도 ANDRODY_의 환경일 것입니다.HOME 및 ANDROD_SDK_ROOT가 재정의되었습니다.
제가 어떻게 스스로 문제를 만들 수 있었는지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하여 다른 에뮬레이터를 생성하는 것이었습니다.나는 이미 홈브루를 통해 안드로이드 sdk를 설치한 후에 이 작업을 했습니다.
따라서 NativeScript 설치 중에 홈브루를 통해 안드로이드 sdk를 설치하도록 선택한 경우 NativeScript는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ANDROID_HOME=/usr/local/share/android-sdk
ANDROID_SDK_ROOT=/usr/local/share/android-sdk
이후 Android Studio를 설치하면 다음과 같이 값이 재정의됩니다.
ANDROID_HOME=/Users/[User]/Library/Android/sdk
ANDROID_SDK_ROOT=/Users/[User]/Library/Android/sdk
그래서 당연히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안드로이드 sdk의 네이티브스크립트/브루 설치와 충돌이 발생합니다.env 변수에 올바른 경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한 가지 또는 다른 하나를 제거하면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초기에 만든 장치를 삭제합니다.
- Android 스튜디오를 닫습니다.
- 열기 : 제어판 -> 시스템 & 보안 -> 시스템 -> 고급 시스템 설정 -> 환경 변수
- 새 변수 "ANDROID_SDK_HOME"을 생성하고 새 경로를 설정합니다(내 경우 F:\Coding2019\안드로이드\AVD 디바이스).OK를 누릅니다.
- Android Studio를 엽니다.
- 새 장치를 만듭니다.드롭다운 메뉴에서 작성한 후 "View Details"를 클릭하여 새 AVD의 새 경로를 확인합니다.
中国的小伙伴注意!原因是avd目录不能包含中文 위의 방법을 다 써봤는데 아직도 오류가 나는데 혹시 제 avd디렉토리에 한자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그래서 다음 단계로 기본 avd 디렉토리를 변경합니다. 1. 경로에 ASCII 문자가 포함되지 않은 폴더 만들기 2. 기본 avd 폴더 복사 또는 잘라내기$HOME/.android
3.한에더합니다 3. PATH를다hwhe금ud3를dt3에ADNDROID_SDK_HOME
는 $/avd, Android/avd, Android/avd, $ADNDROID_SDK_HOME/.android/avd, avd 이하의 를 찾을 수 .
드디어 잘 풀렸어요! :>
Windows 10(Android Studio 미포함)에서"C:"의 기본 위치에서 .android' 폴더를 전송하여 "PANIC:Broken AVD 시스템 경로"를 해결했습니다.SDK 폴더에 \Users\Debug"가 들어옵니다.환경을 다음과 같이 바꿉니다.
ANDROID_SDK_ROOT=D:\Android\SDK
ANDROID_AVD_HOME=%ANDROID_SDK_ROOT%\.android\avd
ANDROID_EMULATOR_HOME=%ANDROID_SDK_ROOT%\.android
ASC가 아닌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사용자 경로에 있는 II 기호 또는 "모두 함께"해야 합니다.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_SDK_ROOT 환경 변수를 설정하고 안드로이드_를 추가 및 제거한 후, 나에게 유일하게 효과가 있었던 다른 구글에서 "솔루션"을 시도해본 후,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HOME과 ANDROD_SDK_HOME 변수는 AVD의 config.ini를 편집하여 ANDROD_SDK_ROOT의 값을 이미지로 하드코딩하는 제록스23의 답변이었습니다.sysdir.1 속성입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0.1과 에뮬레이터 26.1.4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내에서 AVD Manager에서 가상 장치를 실행했습니다.
윈도우 머신의 경우: 설정된 경로를 많이 시도한 후 경로 등을 제거합니다.하는 것은 는를는다은다는e를tro로sd을 찾는 것입니다.C:\Users\johndoe\.android
삭제합니다. Android Studio를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으면 새로운 AVD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새로운 폴더와 파일을 덮어씁니다.이렇게 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DK Manager.exe("C:\프로그램 파일(x86)\Android\android-sdk").필요한 시스템 이미지("안드로이드-23")가 "C:\프로그램 파일(x86)\Android\android-sdk\system-images".
SDK Manager를 실행한 후.그리고 적절한 패키지를 설치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에뮬레이터를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제게 도움이 된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embarcadero.com/starthere/xe5/mobdevsetup/android/en/creating_an_android_emulator.html
아래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export ANDROID_HOME=/usr/local/Cellar/android-sdk/24.4.1
export PATH=$PATH:$ANDROID_HOME/tools:$ANDROID_HOME/platform-tools:$ANDROID_HOME/bin
2.
Go to android studio preferences => Build, Execution, Deployment => Build Tools => Gradle => Android studio => Enable embedded Maven Repository should be selected.
3.
Go to android studio preferences => Appearance & Behavior => System Settings => Android SDK => Go to SDK Tools and select Android Emulator
실제로 오류는 다양합니다.달리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emulator with -verbose
실제 오류를 보여주기 때문에 option.
파일을 제거해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usr/local/share/android-sdk
이홈브루로 했을 때 입니다. , , 은 가 로 했을 입니다 입니다 했을 .
export ANDROID_HOME=/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SDK_ROOT=/Users/<username>/Library/Android/sdk
export ANDROID_AVD_HOME=/Users/<username>/.android/avd
그 정도면 충분합니다...
Android 스튜디오를 열고 툴바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럼 tools > SDK manager 로 이동합니다.
외관 & 행동 > 시스템 설정 > 안드로이드 SDK
이제 탭에서 Android SDK Location from here Android SDK Location
그런 다음 환경 변수로 이동한 다음 이 변수와 함께 경로를 설정합니다.
- 안드로이드_홈
- 안드로이드_SDK_ROOT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645178/panic-broken-avd-system-path-check-your-android-sdk-root-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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